공지사항

사업(천안시지회, 여장교, 다함IL)

  > 게시판 공지사항 ≫ 사업(천안시지회, 여장교, 다함IL)

한국여성재단 2020년도 건강지원사업 <엄마에게 희망을> – 치과진료분야 하반기 공모

질병으로 인해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여성가장(결혼이주여성 포함), 그 자녀 및 공익단체 여성 활동가의 건강한 삶 회복을 위해
『2020년 건강지원사업 <엄마에게 희망을> – 치과진료분야』 하반기 공모를 실시합니다.

1. 사업개요
 1) 하반기 공모 기간: 2020년 7월 8일(수) ~ 7월 31일(금)까지 접수
 2) 지원 대상 및 내용

3) 심사 및 치료 진행과정
① 신청 및 심사 process

※ 상기 일자는 일정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.
※ 지역 별로 연계가능 한 치과정보에 대해서는검진 심사 단계에서만 공유가 가능하오니 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선정 전치과정보 전달 불가능)

② 선정결과 발표
–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 공지 및 선정사례 해당 추천단체 개별 연락 ※ 사업 선정 발표 일시는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4) 지원 사업 유의사항
치과진료의 경우한국여성재단과 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에서 연계해드린 치과에서만 치료가 가능합니다이에검진 심사단계에서 해당치과를 한국여성재단에서 연계해드리며선정 이후 치료 시에도 연계된 치과에서만 치료가 가능합니다.
※ 연계치과의 경우,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어 전국단위로 연계가 가능합니다. 다만 신청 대상자의 주거지를 기준으로 최대한 근거리로 연계해드리고자 하고 있으나 상황이 여의치 않을 경우 해당 동, 구간의 이동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안내해드리오니, 신청 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② 검진 및 치료 치과연계기간이 최대 1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③ 아래에 해당하는 분들은 신청이 불가합니다.
 – 2년 이내 한국여성재단 건강지원사업 <치과진료분야>를 통해 지원 받은 경우
 – 1년 이내 한국여성재단 건강지원사업 <일반진료분야>를 통해 지원 받은 경우
 – 한국여성재단 유사사업을 통해 지원받은 경우
 – 전체 치료비용에 있어 동일한 질환으로 타 기관(정부 포함)의 지원과 중복지원을 받은 경우
 ④ 신청 시아래에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– 신청 가능 : 충치치료 및 임플란트 시술 가능 (선정금액 내에서 적용)
 – 신청 불가능 교정 치료 지원 불가
지원 선정일로부터 2주 이내 치료를 시작하여야 하며치료 일정 조정이 필요할 시 추천단체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⑥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2. 사업 신청방법
1) 제출방법
ⓛ 접수기간 : 2020년 7월 8일(수) ~ 7월 31일(금) 17시까지
②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

2) 제출 서류 ※ 접수 서류가 모두 구비되어야만 심사대상이 되오니, 아래 서류(~모두 제출)를 모두 제출해주십시오.
ⓛ 공문
② 추천단체(시설)의 신청서 (※ 서식1 참조)
③ 단체 소개서 및 관련 증빙서류
– 단체소개서 (※ 서식2 참조)
– 비영리단체등록증 또는 신고증
④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및 활용 동의서 (※ 서식3 참조)
⑤ 연계병원 치료 동의서 (※ 서식4 참조)
⑥ 건강보험료 납입 증명서 또는 수급자증명서 (※ 건강보험료 납입 증명서: 2020년 4월~6월 기준)
⑦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한부모가족증명서 (※ 한부모가족증명서는 해당자에 한해 제출)
⑧ 신청자 정보 리스트– 추천단체 작성 (※ 서식5 참조)
※ ⓛ~번을 번호 순서대로 스캔 후 하나의 PDF파일 제출
※ ⑧ 번은 EXCEL파일 제출 (스캔X)
※ 한 단체에서 여러 명 신청의 경우신청자 각각의 파일로 만들어 제출(공문은 동일 공문 사용 가능)
※ 가장-자녀 동반 신청의 경우, 각각의 신청서 제출 필요

3) 접수처 및 문의
① 접수처 : loveoofy@womenfund.or.kr
② 문 의 : 070-5129-5446 지원사업팀 금진주 과장 ※ 전화 문의량이 너무 많습니다. 가급적이면 공고문을 숙지하신 뒤,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